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최신 버전인지 한번 더 확인하여 주시고, 만약 펌웨어가 최신버전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증상이 나타났을 경우 제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어 점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드론레이싱협회 사무국장 최성범입니다~
팬텀3프로페셔널 화면깨짐이 있습니다~ 촬영 화면상에 파일을 재생할때 조금씩 있었는데 연결했을때 모니터 화면상에도 화면이 심하게 깨지며 왜곡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물론 원본파일 영상이 깨짐니다~
카메라를 충격을 준 일도 없고 한데 원인을 알수 있을까요~?
010-9428-3763 수고하십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