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SHOP
1688-5343
작성자 강동균(ip:211.173.40.135)
작성일 2017-10-16
조회 219
평점
추천 추천하기
작년 11월29일에 이곳 헬셀에서 구입한 팬텀4프로 사용자 입니다.
시리얼넘버 : 0AXDDB30B20021
추락이력이 없음에 불구하고 이미지가 깨어져 나옵니다.
비행시는 정상인데 비디오 저장이나 사진으로 촬영만 하면 이미지가 깨어집니다.
a/s 받을려면 어떻게 하나요
부산이라 택배로 신청하면 절차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또 어느 주소로 보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교육시물레이션ST10BASIC 권용진 2024-05-01
교육시물레이션ST10BASIC 헬셀운영자 2024-05-02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