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팬텀4프로 as 문의

작성자 강동균(ip:211.173.40.135)

작성일 2017-10-16

조회 2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작년 11월29일에 이곳 헬셀에서 구입한 팬텀4프로 사용자 입니다.

시리얼넘버 : 0AXDDB30B20021


추락이력이 없음에 불구하고 이미지가 깨어져 나옵니다.

비행시는 정상인데 비디오 저장이나 사진으로 촬영만 하면 이미지가 깨어집니다.

a/s 받을려면 어떻게 하나요

부산이라 택배로 신청하면 절차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또 어느 주소로 보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