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팬텀3 프로페셔널 문의

작성자 헬셀CS(ip:106.253.59.11)

작성일 2017-04-20

조회 17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제품을 보내주시면 전체적인 점검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며, 기체, 조종기, 배터리를 모두 펌웨어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펌웨어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셨다면 제품을 보내주시어 점검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헬셀에서 팬텀3 프로를 구매한 사람입니다.

한동안 사용안하다가 최근 사용해보려고하니 작동을 안하네요.

RC에 초록불도 들어오고 스틱 움직이면 카메라도 좌우로 아래로 움직이는데 시동은 안걸리고

아이폰6+ 사용중인데 dji go로 연결하면 연결이 안되고 안드로이드폰으로 연결하면 팬텀이 아닌 인스파이어에서 카메라가 활성화되긴하는데

접속하면 역시 기체랑은 연결이 안됩니다.

그동안 비행을안해서 딱히 고장날만한 원인을 제공한적이없는데 이러니 답답하네요.

택배로 발송해드리면 혹시 좀 봐주실수있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