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헬셀 입니다.
DJI 제품같은 경우 헬셀에서 구입하지 않으셨으면 시리얼이 맞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 합니다.
마빅 짐벌과 로터가 파손시 짐벌은 DJI 본사로 입고되어 수리가 됩니다.
해외A/S로 넘어가게 되어 시간이 지연 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이곳에서 구매하지 않은 장비도 수리 의뢰를 할수 있는지요 매빅프로 입니다 추락으로 인하여 앞두 로터가 부러지고 짐벌이 파손 되었습니다 수리가 안되더라도 대략의 비용을 알수 있는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