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매빅 교품 접수 문의

작성자 헬셀CS(ip:106.253.59.11)

작성일 2017-06-23

조회 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고객님의 제품 정상적으로 접수되었고,

현재 DJI 컨펌 대기중에 있습니다.

답변이 오는 즉시, 기술부에서 통화 예정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6월 22일 오후 4시경에 초기불량이 의심되어 방문하였고 젤로와 시동 시 짐벌이 치는 증상이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매빅본체, 조종기, 32기가 메모리를 맡기고 왔습니다. 접수증 같은걸 안 받아와서 그런데 정상 접수되었는지가 궁금합니다. 010-2456-630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