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고객님의 제품 정상적으로 접수되었고,
현재 DJI 컨펌 대기중에 있습니다.
답변이 오는 즉시, 기술부에서 통화 예정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6월 22일 오후 4시경에 초기불량이 의심되어 방문하였고 젤로와 시동 시 짐벌이 치는 증상이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매빅본체, 조종기, 32기가 메모리를 맡기고 왔습니다. 접수증 같은걸 안 받아와서 그런데 정상 접수되었는지가 궁금합니다. 010-2456-63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