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배터리 및 기체의 초기불량으로 인한 문제는 액티브 후 15일 이내에 신청을 해주시면
신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단순 배터리 케이스의 파손일 경우 교환이 가능 하지만
사용중 배터리 셀 손상, 충전불가, 셀 에러 등의 문제는
DJI측에서 받아주지도 않을 뿐더러 자체적으로도 A/S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일 팬텀4 배터리 불량으로 문의 드렸으나...
새로 사라는 황당한 답변만 들었네요.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배터리로 아는데 ...
A/S기간 지났다고 아무런 조치가 안된다고 하는게 말이 되는지요?
배터리 처리 제대로 안해주시면 다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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