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팬텀4 배터리 불량

작성자 헬셀CS(ip:106.253.59.11)

작성일 2017-07-19

조회 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배터리 및 기체의 초기불량으로 인한 문제는 액티브 후 15일 이내에 신청을 해주시면

신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단순 배터리 케이스의 파손일 경우 교환이 가능 하지만

사용중 배터리 셀 손상, 충전불가, 셀 에러 등의 문제는

DJI측에서 받아주지도 않을 뿐더러 자체적으로도 A/S가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일 팬텀4 배터리 불량으로 문의 드렸으나...


새로 사라는 황당한 답변만 들었네요.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배터리로 아는데 ...


A/S기간 지났다고 아무런 조치가 안된다고 하는게 말이 되는지요?


배터리 처리 제대로 안해주시면 다른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