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현재 DJI 모든 프로그램들은 로그인을 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바뀌어서 비로그인으로는
정상적인 접근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먼저 로그인 및 인터넷 연결 확인 후 재시도 하여보신 후, 그래도 안되신다면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제 주문하여 어제 제품 받았습니다.
제품 설치 및 어시스던트 프로그램 설치까지 하고 어시스던트에 접속하여 제품 활성화를 하려하니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DJI 싸이트와 기타 싸이트들을 확인해보니
일단 현재 제품에 전원을 인가하면 LED가 빨간색으로 지속적으로 들어옵니다.
이건 DJI 공식싸이트에 보니 락이 걸린 것이며 어시스던트 프로그램에서 락을 해제하라고 나오더군요
근데 문제는 프로그램에 연결하면 활성화를 하라는데 그건 또 진행이 되지 않는거죠?
어제 저녁부터 지끔까지 정보 찾다가 문의 남깁니다.
방법 좀 알려주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