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질럿 F A/s문의

작성자 디자인팀(ip:106.253.59.11)

작성일 2018-07-16

조회 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질럿F 제품의 프로펠러가 손상되어 정상적인 비행이 불가능 하다면 프로펠러 구매만 따로 가능하십니다.

뿐만아니라 프로펠러를 회전시켜주는 대기어 및 소기어, 모터와 모터 커버등도 따로 판매를 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기다리실 필요 없이

직접 수리가 가능 한 제품입니다.

http://helsel.co.kr/product/list.html?cate_no=3651

아니면 번거로우시더라도 헬셀 본사 쪽으로 제품 증상을 적은 종이와 함께 동봉해 보내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 후 AS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질럿F를 구매한지 1년이 안되었는데 프로펠러에 이상이 생겨서요 A/S되나 궁금해서요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