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헬셀 직영 담당자가 응대를 한내용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담당자는 이미 드론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과 좀더 대화를 나누기 위해 그렇게 하였으나,
의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본사에서는 응대 방법이 잘못되었다고 담당자에게 충분히 안내를 하였으며,
추후 다시 매장방문해주시면 고객님께 사과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원 AK플라자에서 헬셀 매장에서 드론을 구경하고 있는데 직원분인지 알바인지 다짜고짜 와서 이거로 드릴까요 ? 하셔서
아 이제품은 이미 있어요 그냥 구경왔어요 하고 옆에가서 다른 제품을 봣는데 다시 한번더 오셔서 다짜고짜 이거로 드릴까요? 하시는데
무슨 제품설명도 없고 그냥 판매하려는 건지 아니면 제품을 구경하는게 아니꼬운건지 잘 모르겠는데요.
원래 손님오면 그냥 이거드릴까요 하는게 AK플라자 헬셀 매장의 목적인가요 ?
원하시면 3자 대면도 가능합니다. 해당 안경쓰셨던 직원에게 확인 하시고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