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해당 제품의 AS를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헬셀 플러스친구에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헬셀본사 를 친구추가 해주신 후,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촬영하여 보내주시고 제품의 증상을 말씀하시고 AS 접수 하시면 됩니다.
현재 해당 문제에 대하여 DJI에서는 공식적인 답변이 없는 상태인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매빅에어 11월 초 신세계 센텀시티 일렉트로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1.조종기 안테나 왼쪽이 세워지지 않습니다.
2.AS는 택배로 해야되는지, 아님 구매처에 접수해도 되는지?
3.구입한지 2달되었는데 무상 AS인지?
4.카페보니 저랑같은 증상이신분들이 상딩히 많던데 DJI본사측에서는 문제점 인식하고 있는지와 리콜 계획이 있는지?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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