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셀입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당사에서 제품 패키징시 제대로 확인이 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박람회 당시 당사에서는 포장훼손 제품으로 특가 할인판매라는 고지를 하고 판매를 하고 있었으며, 제품 가격POP에도 명시가 되어있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본 답변글에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비밀글로 기재해 주시면 다른제품을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초등교육박람회에서 범블비드론 구입했는데요~
아래 글쓰신분하고 똑같이 프로펠라 하나가 안돌고 아예 뜨질않아요~
재포장상품인것도 집에와서 뜯어보며 처음 알았는데 설명서도 없어서 인터넷에서 사용법 찾아서했네요~
할인가격으로 싸게 구입한거지만 미리 재포장상품인걸 고지해줬으면 좋았을것같네요~
재포장이라 더 싼건가 싶었지만 작동도 안되니 불량교환한 상품 재포장해서 판거같기도하고 기분별로 안좋네요~
교환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