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헬셀입니다.
오랜기간 방치 후 재사용 시 배터리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수 있습니다.
저희 헬셀 AS 센터와 통화하시어 상담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AS센터 연락처 : 1811-7965 입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범블비CX를 오래전에 구매를 한 구매자입니다.
제가 한동안 이 드론을 안썼다가 다시 사용해 볼려고 충전을 해봤는데 충전기에는 빨간불이 들어오나 드론에는 아무 반응도 없었습니다.
원래라면 빨간불이 들어와야 하는데 안들어와서 하루 종일 충전기를 꽂아 놨지만 아무 반응이 없어서 이렇게 문의글 드립니다.
가능하시다면 설명서도 보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