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팬텀4 구매 문의

작성자 영업팀(ip:106.251.237.106)

작성일 2020-07-08

조회 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헬셀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답변드리겠습니다.

1. 현재 배터리, 충전 허브 재고 소진 되어 7월 중 ~ 말 입고 예정입니다.
  단, 발주시기에 따라 재고 유무 변동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팬텀4 백팩은 단종되어 없습니다.
  메모리카드는 구매대행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단, 견적건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2. 기본 1ea + 추가 2ea 총 3ea 맞습니다.

3. 가방은 호환 되지 않습니다.

4. 케어서비스는 메일로 코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활성화 하는 방법은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드론 활성화 후 48시간 이내 등록해야 되는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5. 헬셀 AS센터 보유중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6. DJI 제품이니 가능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아래 목록으로 구매 예정입니다. 문의사항 확인 부탁 드립니다.


팬텀4 V2.0 플러스

배터리 2개

배터리충전허브 1개

128G 메모리

가방(백팩)

캐어서비스


문의사항

1. 재고 다 있나요.

2. 배터리 2개 추가하면 총 3개 맞죠.

3. 가방은 팬텀3용이 있는데요. 팬텀4 호환되나요.

4. 캐어서비스 등록 등 해주시나요.

5. AS 는 헬셀에 요청하여 진행해야하나요.

6. AS 는 DJI 공홈에 있는 AS 지점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