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셀 리뷰

뒤로가기
제목

물건은 토요일에 받았지만 제품에 문제 있어서 오늘 교품받고왔습니다. 그래서 별 하나. Dji 서비스 센터갔...

작성자 헬셀운영자(ip:)

작성일 2020-11-11 10:46:32

조회 100

평점 0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기대하고 구매하여 주신 제품이 문제가 발생되어 맘이 편치 않으셨을거라고 깊이 공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모로 양해 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와 더욱 좋은 제품으로 다시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 죄송하며, 좋은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은 토요일에 받았지만 제품에 문제 있어서 오늘 교품받고왔습니다. 그래서 별 하나. Dji 서비스 센터갔다왔는데 아주 친절합니다 그분들에 대한 평가는 별5개 입니다. 교품받은제품은 정상인것같습니다



(2020-11-10 23:55: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