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기대하고 구매하여 주신 제품이 문제가 발생되어 맘이 편치 않으셨을거라고 깊이 공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모로 양해 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와 더욱 좋은 제품으로 다시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드려 죄송하며, 좋은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은 토요일에 받았지만 제품에 문제 있어서 오늘 교품받고왔습니다. 그래서 별 하나. Dji 서비스 센터갔다왔는데 아주 친절합니다 그분들에 대한 평가는 별5개 입니다.
교품받은제품은 정상인것같습니다
(2020-11-10 23:55: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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