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셀 블로그

뒤로가기
제목

무인 헬리콥터와 드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작성자 헬셀운영자(ip:175.121.249.112)

작성일 2023-07-29

조회 7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무인 헬리콥터와 드론에 대해 들어 보셨을 거라 생각하지만 둘 사이의 차이점은 아래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무인 헬리콥터는 농업, 운송 공학 및 군사 과학 분야에서 사용되는 과학 도구입니다. 무인헬기의 이륙중량은 300kg, 유효하중은 120kg, 체공시간은 3시간, 수평비행속도는 100km/h, 살포장치는 농림 살포에 사용되며, 추적 폭탄, 재밍 폭탄 등 군사용으로 사용됩니다.


"UAV"라 불리는 무인 항공기는 무선 원격 제어 장비와 자체 프로그램 제어 장치에 의해 제어되거나 온보드 컴퓨터에 의해 완전히 또는 간헐적으로 자율적으로 작동되는 무인 항공기입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UAV는 군용과 민간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최근 드론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먼저 드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드론의 장점 중 하나는 크기가 작고 유연하다는 점이며, 경찰용 드론은 크기와 무게가 작아 사건 수행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유연성도 더 높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컨트롤이 널리 사용된다는 점인데, 실제 사용 시 오퍼레이터는 실제 전투 필요에 따라 드론에 고화질 카메라나 기계식 그리퍼를 설치하기만 하면 1인이 1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일 경찰관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적합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조작하기 쉽기 때문에 실전 부대의 완전한 대중화와 전면 커버리지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드론은 지정된 장소에 신속히 도착하여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항공사진은 실시간으로 지휘본부 플랫폼과 관련 지도자의 모바일 단말기로 선명하게 전송되어 평면, 교차로에 대한 직접적이고 안정적이며 빠른 영상 및 영상 정보 지원을 제공합니다.


무인 헬리콥터에는 큰 적재 용량, 긴 비행 시간, 좋은 바람 저항과 같은 많은 장점이 있지만 동시에 높은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헬리콥터는 드론이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드론 응용의 가장 큰 문제는 바람의 저항과 내구성인데, 기술적 조건이 성숙되면 드론은 저렴하고 사용하기 편리해 드론 응용 범위와 사용 빈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드론전문가


첨부파일 [크기변환]heli.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