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4D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 PIX4D 지원& 업그레이드 구독 만료 관련 건 -

작성자 원****(ip:)

작성일 2020-05-12

조회 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PIX4D 프로그램을 실행이 다음과 같은 문제로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로그인 창

1. 디스커버리 모드


2. 이용가능 라이센스   <-문제 발생


계정 : jhjung@kist.re.kr

입니다.

현재 문제는

'지원 & 업그레이드 구독이 만료되었습니다.' 메시지입니다.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계정으로 알고있는데, 해결책 부탁드립니다.


답변은

H18002@kist.re.kr

또는

010-7137-7943 원효준 (문자 또는 전화)으로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